본문 바로가기
나의 이야기

Plantago aristata Michx /긴포꽃질경이

by swsonme 2012. 7. 4.

답답하면 생각나는 나의 아름다운 길이 있다.

사방이 확 트여 가슴 시원하고 탕탕히 흐르는 물이 있어 온갖 시름 다 흘려 보낼 듯한 곳

거길 갔었다. 가뭄에 바싹 말라버린 패랭이꽃을 부여잡고 있는데 어~~? .. 하며 다가간 이상한 꽃

강은 온갖 이방인의 은신처인가 보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 **Plantago aristata Michx / 긴포꽃질경이 /

              고양시 어드멘가 한강물이 흘러가는 곳에서 발견이 되었더랜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금은 포항 어디에서 또 잘 살고 있단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관심있는 분의 방문도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북미 원산이다.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어쩜.... 다른 건 마음에 않드는데 이 꽃 하나 좀 보소... 마치 정성껏 리본을 붙여 놓은 듯..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