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의 이야기

Tournefortia sibirica L. / 모래지치

by swsonme 2015. 6. 1.

많이 보았었다. 사진으로~ ㅎ

많이 보고싶었기도 했고

그런데 이 즈음의 바닷가에는 이 꽃이 그렇게나 흔하다고 하네...

정작에 보고자 했던 갯봄맞이는 저리가라하고 나는 이 꽃에 더 눈길이 갔다.

 

모래지치...

 

 

 

 

 

 

일어나라 바람돌이 모래의 요정...ㅎㅎ

갑자기 그 만화영화 주제곡이 생각난다.

바람돌이..

얘는 모래돌이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5. 5.  26 . dada님과 한아름님과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