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의 이야기

길마가지나무 - 차가움

by swsonme 2016. 1. 12.

윗지역에는 참으로 드문 꽃이다.

안양 어디쯤..

충청도 어디쯤.. 두 군데만 알고 있던 자생지~

 

그런데 남쪽 바닷가 주변 산에는 천지삐까리였다.

그렇구나...

 

2월에 만난 꽃~~ 전혀 예상치 못했던 장소에서..

 

**길마가지나무**

 

 

 

 

 

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아하게 담지를 못했었다.

급해서....

빛이 비추이는 쪽을 어떻게 해야될런지.. 뿌연 이 기운을 어쩌지도 못하고..

급해서..

 

 

 

 

우리 지역에는 올괴불나무가 참 많은데..

내가 좋아하는 올괴불나무..

길마가지나무랑 비슷하지만 올괴불나무꽃이 훨씬 우아~~ 우~~~~~~아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

그 흔한 접사 한 장을 건지지 못했었다.

올해도 갈 수 있을까... 먼 저 남쪽 바닷가, 꽃이 이르게 피는 그 곳엘...

 

 

 

 

 

 

2015. 2. 24... 남쪽 바닷가에서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