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의 이야기

동강할미꽃 - 행복

by swsonme 2015. 2. 8.

내겐 이것이 행복인가 보다.

더 이상 무엇을 찾아 헤매리요....

 

감사합니다.

그 동안.... 행복했습니다.. 라고....

 

 

 

 

 

정말 너는 어쩜 이리도 곱노..........

보고 또 봐도 그 꽃빛은 정말 행복해 보여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동강의 물빛과도 천생연분이로고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언니들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무 멀어......... 사랑스런 꽃님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 사진이 참 좋아........ 빛은 서쪽으로 건너가는 중이라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꽃에게서 벗어났지만.. 좋아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 모델........ 내가 좋아하는 우아한 빛깔에 .. 이 배열... 좋군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2014년 동강에서..